도미노피자

내가 연희동에 산 지도 벌써 2년하고 3개월지 지났고.
그동안 모인 먹지 않은 도미노피자 피클은 15개쯤 되고.
그래서 모인 도미노 피자 쿠폰이 17개 인데, 이걸 예전에 14개 모았을때 써먹으려고 도미노피자에 전화를 한적이 있었어. 전화받은 사람은 어떤 '년'이 였는데, 무려 쿠폰을 사용하려면 라지 이상의 피자를 같이 주문할때만 가능하다고 했어. 그래서? 그래서 그냥 쿠폰 이용을 포기했어. 난 혼자 사는데 라지+미디움을 어떻게 먹냐고 ㅅㅂㄹㅁ.
종나 짜증나는 조건이었어. 지금 야근하면서 각종 블로그들을 뒤져봤는데, 그런 내용은 없었어.

14장 모아서 미디움 피자 공짜로 먹었어요.
이런 내용을 보고 있자니, 내가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어. 그래서 그 년은 욕을 먹어도 싼거야. 아니 어떻게 잘 모른다고 그렇게 고객을 우롱할 수 있지? 어떻게 배고픔에 뱃가죽을 부여잡고 희망을 가지고 전화한 나를 엿먹일수가 있냐고. 도미노 피자의 이러한 비 양심적인 영업행태를 파헤쳐서 불매 운동을 할까보다!!
.
.
.
아니.... 오늘 집에 가면 친구놈이 놀러온다는데, 도미노 피자나 시켜 먹어야겠다.
24장 까지 모아서 뽕을 뽑아야지. 왠지 오늘이 금요일인 것 같군.

.
.

결국... 이놈, 이 친구놈 커헉... 도이치휠레 라지랑 깐데로나? 인지를 시키게 하더니만 먹고 날랐다. 음... 지출이 크군화 OTL. 저번에 닭 먹을때는 n빵하더니!!! 이... 내가.. 당했단 말인가!!
도미노피자 도이치휠레 피자

내 분명 친구놈보다 한조각 더 먹었다고 자신 할 수 있다.

하여튼 위 이미지 만큼은 아니겠지만서도, 덕지덕지 올려놔서 먹고나면 체내 지방과 단백질 지수를 부쩍 늘릴수 있을것 같은 모양새다. 먹고나서 필히 4시간 이후에 잘 것.


로스트 시즌3
를 다 봤는데, 마지막 떡밥이 또 그럴싸 하더라. '본좌급 떡밥 미드 로스트' 다운 마무리라고 할까?
로스트 시즌4도 슬슬 구해서 봐야겠어.
점점 재미 없어지기는 다른 미드와 마찬가지이기는 하지만...
잭의 찌질거리는 모습이 슬슬 짜증이 나기도 하지만...
다른 멋진 녀석들이 많이 있으니깐 그래도 봐줘야지. 갑자기 [클로버필드]가 다시 보고 싶어진다.
클로버필드 포스터

영화 클로버필드 포스터. 포스터에서도 떡밥포스가 줄줄 묻어나지 않는가?



Posted by g11000011
: